상지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2박 3일간의 열정'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3/06 [20:56]

상지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2박 3일간의 열정'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3/06 [20:56]
▲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오승석)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오승석 총장직무대행을 비롯한 교무위원들과 학과별 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열었다(사진제공=상지대학교)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오승석)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간,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오승석 총장직무대행을 비롯한 교무위원들과 학과별 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번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2017학년도 새내기들의 대학생활 적응과 성공적인 대학생활 설계를 돕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신입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열렸다.

 

이번 오리엔테이션 행사는 대학생활 전반에 대한 설명과 학사 안내, 장학 안내, 취업 지원 안내, 학술정보원 이용 안내, 학군단 및 예비군 안내 등 대학생활에 필요한 기초적인 정보제공을 제공했다.

 

특히 신입생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각 학과별 전공 및 교수소개에 이어 선·후배간 만남의 시간 등을 가졌다.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김도희 학생(제약공학과 1학년)은“대학생활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감 때문에 처음에 오기를 망설였는데 막상 와서 보니 유익한 정보도 많았고 특히 교수님들과 선배님들을 미리 만나 어색함도 없어졌다”며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4년간 대학생활을 후회없이 보내도록 계획을 잘 세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기관 학생지원처장은 “이번 오리엔테이션 행사는 신입생들의 대학생활 적응력과 특히 교수, 선배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했다”며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신입생들이 우리대학에서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치길 바라며 우수한 인재로 성장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상지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