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컨디션 건강콘서트, 20일 원주시청 다목적홀서 개최

"건강시대 150세 시대, 컨디션 황설체조는 국력"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09/20 [18:08]

하이컨디션 건강콘서트, 20일 원주시청 다목적홀서 개최

"건강시대 150세 시대, 컨디션 황설체조는 국력"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09/20 [18:08]
▲ 하이컨디션국민운동본부(고문 박현식)는 여성 및 어르신을 위한 황금배설체조 공연을 20일 오후 2시 원주시청 다목적홀에서 개최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하이컨디션국민운동본부(고문 박현식)는 여성 및 어르신을 위한 황금배설체조 공연을 20일 오후 2시 원주시청 다목적홀에서 개최했다.

 
강원경제신문, 원주YWCA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박호빈 원주시의회의장을 비롯해 하석균 의원, 황정희 내부장애인협회회장, 박현식 하이컨디션국민운동본부 고문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박호빈 시의장과 박현식 고문은 축사에서 "건강시대 150세 시대가 도래했다"며 "잘 먹고 잘 자고 잘 싸는 컨디션 황설체조야 말로 국력이다"라고 말했다.

 
하이컨디션국민운동본부 관계자는 “삶에서 지친 현대인과 고령화시대를 맞은 어르신, 생산성 추구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컨디션 조절을 위한 운동이다”며 "최근 기업들은 직원 복지 차원에서 하이컨디션체조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컨디션국민운동본부는 서울특별시 소관 비영리법인 단체로 사미자(탤런트), 신영희(국악인)씨가 홍보대사로 ‘컨디션이 국력!!’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담기구와 하이컨디션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