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흥사단 투명사회운동본부 업무협약 체결

청렴 자문, 정보교류 등 반부패·청렴 실천 기반 강화 기대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6/22 [14:58]

건강보험심사평가원-흥사단 투명사회운동본부 업무협약 체결

청렴 자문, 정보교류 등 반부패·청렴 실천 기반 강화 기대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6/22 [14:58]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은 지난 22일 원주 본원에서 흥사단 투명사회운동본부(상임대표 송준호)와 반부패․청렴 실천 기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진제공=건강보험심사평가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은 지난 22일 원주 본원에서 흥사단 투명사회운동본부(상임대표 송준호, 이하 ‘투명사회운동본부’)와 반부패․청렴 실천 기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흥사단 투명사회운동본부란 안창호 선생이 1913년 창립한 ‘흥사단’의 부설조직 중 하나로 반부패 입법 활동, 정책개발, 청렴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조직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심사평가원과 투명사회운동본부 간 반부패 청렴관련 컨설팅, 정보 교류 등 상호 협력하여 심사평가원 자체 청렴활동의 한계를 극복하고 반부패․청렴 실천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약내용은 ▲직원 청렴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한 청렴역량 강화 ▲청렴정책사업의 자문 및 컨설팅을 통한 부패 취약 분야 개선 등 이다.


⃞ 심사평가원 김승택 원장은 “공직사회의 청렴성과 투명성에 대한 국민 요구가 그 어느 때보다 높다”며 “투명사회운동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반부패․청렴활동 기반을 강화하고 심사평가원이 반부패․청렴을 선도하는 기관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심평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