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인드(주), 29일 원주 기업도시 내 신사옥 준공식 개최

김윤수 대표 "원주시, 대학과 함께 분업과 상생으로 원주의 의류산업 기반 만들터"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09/29 [18:05]

애플라인드(주), 29일 원주 기업도시 내 신사옥 준공식 개최

김윤수 대표 "원주시, 대학과 함께 분업과 상생으로 원주의 의류산업 기반 만들터"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09/29 [18:05]
▲기능성 스포츠웨어‘애플라인드(대표 김윤수)’는 29일 오전 11시 원주 기업도시 연구단지 5-1지구 에서 원창묵 원주시장을 비롯해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사옥 준공식을 가졌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기능성 스포츠웨어 ‘애플라인드(대표 김윤수)’는 29일 오전 11시 원주 기업도시 연구단지 5-1지구에서 신사옥 준공식을 가졌다.

 

애플라인드는 경쟁력 강화와 논스톱 생산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원주 기업도시 내 10,820m2(약3500평) 부지에 총 110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R&D센터, 검품센터, 물류센터 등 생산에서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논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원창묵 원주시장을 비롯해 박호빈 원주시의장, 박병원 한국경영자총협회회장, 이해규 원주상공회의소회장, 유재원 원주기업도시대표 등 유관기관 대표와 이기호 농협원주지부장, 현대백화점 김종인 상무 등 내외빈 5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영화배우 신일용, 탤런트 최준용 · 이병욱씨와 이회택 대한축구협회부회장, 유명우·백인철 전WBA복싱 세계챔피언, 조태운 프로골퍼, 이상호 한국권투위원회사무총장, 조정영 대한태권도협회부회장, 노갑택 국가대표 테니스감독, 안정환 축구선수 등 스포츠 및 문화관계자 등도 함께했다.

 

▲ 애플라인드(주) 김윤수 대표가 29일 원주신사옥 준공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이유찬 기자

 

김윤수 대표는 인사말에서 "불과 1년전 이 자리는 아무것도 없는 벌판이었으나 원주시와 기업도시, 그리고 건설 관계자 분들의 헌신적인 도움으로 아름다운 터전으로 변했다"며 "애플라인드는 원주시와 한국폴리텍대학 등과 함께 분업을 통해 상생하며 원주에 새로운 의류산업의 기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애플라인드 신사옥에 들어서면서 가슴 뭉클함을 느꼈다. 건축사 출신에 디자인을 전공한 제가 보았을 때 애플라인드 신사옥은 아름다운 자연을 정원으로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였다"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가는데 있어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는데 눈에 들어오는 디자인 역량을 볼 때 기업의 경쟁력은 이미 확보됐다는 확신이 든다"고 말했다.

 

▲ 29일 원주시 기업도시 (주)애플라인드 사옥 준공식에 원창묵 원주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한편 애플라인드(주)는 지난 2007년 7월 설립된 회사로 순수 국내 기술로 일본의 도레이사, 먼싱웨어, 타이틀리스트 등에서 기능성 의류 제작을 의뢰 또는 원단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세계적으로 원단 가공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