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올림픽파크 라이브사이트, 체험관 관람객으로 북적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2/15 [14:55]

강릉올림픽파크 라이브사이트, 체험관 관람객으로 북적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2/15 [14:55]
▲ 강릉라이브사이트  전시관내 이벤트 행사모습(사진제공=평창조직위)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지난 14일 강원도 강릉일대를 강타한 강풍으로 강릉라이브사이트와 올림픽파크 내 대부분의 공연과 이벤트 등이 취소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하지만 강릉라이브사이트 내 시·군 전시관을 찾는 관람객의 수는 오히려 증가해 다양한 각 시.군.구의 문화체험을 즐기는 관람객으로 가득했다.
         
부천, 정선, 양구, 인제, 당진, 목포, 안동 등으로 구성 된 7개 시·군 전시관은 각기 각 지역의 전통문화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체험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라이브사이트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관람객들에게 인기 있는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는 7개 시·군 전시관 중 목포전시관의 목화전시 및 기념품 만들기에 참가한 관람객 김선영(24, 서울)씨는 “190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목포와 목화의 모습을 직접 보며 한복을 입고 목화를 배경으로 한 사진촬영을 하는 등 즐길 거리가 많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부천시의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진행하는 무료 캐리커처 이벤트와 만화그리기체험 등 다양한 무료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해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

 

한편 오는 2월 16일 대한민국 선수들의 금빛 사냥을 기대할 수 있는 경기가 중계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