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설맞이 행복 버스킹 공연 펼쳐

2.15~16 이틀간 오후2시 로데오거리 황소광장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2/13 [17:16]

속초시, 설맞이 행복 버스킹 공연 펼쳐

2.15~16 이틀간 오후2시 로데오거리 황소광장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2/13 [17:16]
▲ 속초시는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붐 조성 및 민족최대의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 및 시민·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 및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설맞이 행복 버스킹 공연“ 을 오는 2월 15일과 16일 오후 2시에 로데오거리 황소광장에서 펼친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는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붐 조성 및 민족최대의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 및 시민·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 및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설맞이 행복 버스킹 공연“ 을 오는 2월 15일과 16일 오후 2시에 로데오거리 황소광장에서 펼친다.

 

지역예술인 공연으로는 김현미, 풍금, 이재환, 외부초청 공연가수로 인디밴드 ‘사운드박스’, 힙합가수 ‘두두몽컬쳐’, 모던락밴드 ‘어디든 프로젝트’의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관람객 즉흥 이벤트로 퀴즈, 댄스대결 등을 진행해 호응도가 좋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복주머니와 전통시장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추진한다.

 

지난해에도 엑스포장, 아트플랫폼 갯배, 로데오거리를 찾아가는 버스킹 공연과 가을 국화전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가 시민·관광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박재일 교육문화체육과장은 “민족 최대 명절중 하나인 설 연휴에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관광객이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기를 바라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문화올림픽으로 승화하여 진정한 세계인의 축제가 되기를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공연을 통해 의미를 되새기고 또한 속초문화예술의 진면목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여 속초관광활성화 및 지역문화 알리기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