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노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외식지원사업 신규업체 명패전달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1/10 [12:24]

속초노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외식지원사업 신규업체 명패전달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1/10 [12:24]
▲속초시 노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항순, 이선규)는 지난 9일 2018년 저소득외식지원사업 신규업체로 우리홈마트(대표 김경림), 청송농산청과(대표 김인규), 굴향(대표 이선경), 피자알볼로(대표 김지수), 전주삼계탕(대표 한은영)에 명패 전달식을 가졌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 노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항순, 이선규)는 지난 9일 2018년 저소득외식지원사업 신규업체로 우리홈마트(대표 김경림), 청송농산청과(대표 김인규), 굴향(대표 이선경), 피자알볼로(대표 김지수), 전주삼계탕(대표 한은영)에 명패 전달식을 가졌다.

 
저소득외식지원사업은 저소득가구와 음식업소가 결연을 맺고, 매월 정기적으로 노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음식 및 식사권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이번 5개 신규업체의 참여로 총 13개 업체가 저소득 외식지원사업 후원업체로 운영중이다.


또한 이번에 추가로 사업에 동참한 우리홈마트 김경림 대표는 “고향에 내려와 사업을 하면서 지인의 소개로 노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저소득외식지원사업을 알게되었으며, 후원에 동참해 조금이라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하였다.


노학동 맞춤형복지팀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후원 업체를 추가로 발굴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