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립박물관,‘한국의 산’ 사진초대전

9.18~10.23,(사)한국산악사진가협회 초청 한국명산 52점 전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9/17 [11:03]

속초시립박물관,‘한국의 산’ 사진초대전

9.18~10.23,(사)한국산악사진가협회 초청 한국명산 52점 전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9/17 [11:03]
▲속초시립박물관(관장 박동희)은 9월 18일부터 10월 23일까지 기획전시실에서 (사)한국산악사진가협회(이사장 이윤승)를 초청 ‘한국의 산’ 사진초대전을 갖는다(사진은 설악산의 비경 / 제공=속초시청)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립박물관(관장 박동희)은 9월 18일부터 10월 23일까지 기획전시실에서 (사)한국산악사진가협회(이사장 이윤승)를 초청 ‘한국의 산’ 사진초대전을 갖는다.


한국의 정기를 나타내는 산(山·Mountain of Korea)을 주제로 한 이번 초대전은 속초시립박물관이 주최하고 (사)한국산악사진가협회의 주관으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 산악 사진작가 50여명이 국립공원 설악산을 비롯해 백두산, 지리산, 덕유산, 월악산, 도봉산, 무등산, 가야산, 태백산 등 한국명산의 절경을 담은 작품 52점이 전시한다.


한국산악사진가협회 이윤승 이사장은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설악산 자락에 자리한 속초시립박물관에서 뜻 깊은 초대전을 갖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한국의 산을 다시 한 번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속초시립박물관은 한국의 산 사진초대전을 비롯한 지역작가 초대전을 매년 3회~4회 개최하여 시민들과 작가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우리 지역 문화의 저변을 넓히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