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에서 매주토요일 열리는 벼룩시장 행복장터-

매 토요일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광장빌딩 6층에서 열려

특별취재팀 | 기사입력 2015/01/31 [11:12]

원주에서 매주토요일 열리는 벼룩시장 행복장터-

매 토요일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광장빌딩 6층에서 열려

특별취재팀 | 입력 : 2015/01/31 [11:12]

꿈과 희망을 주는 대한민국 꿈나눔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원주 비전교육원(원장 박현식박사)은 1월 31일 11시부터 원주시 서원대로 롯데시네마 11번가 광장타운빌딩 6층 비전교육원에서 아나바다 운동과 소박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행복장터를 연다.
 
비전교육원에 따르면 행복장터는 매주 토요일 11시부터 4시까지 열 계획이다.
 
▲  도전, 꿈의 로드맵 출판기념회 

 
행복장터는 가족단위나 학생, 청소년 개인적으로 신청을 받아 깨끗하면서도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 버리기 아까워 보관하고 있는 물건 등을 가져와서 판매하도록 한다. 시민과 학생, 청소년들에게 사전 홍보를 하고, 학생들에게는 기부활동과 아나바다 운동의 의의와 필요성을 관련 교과와 연계해 지도도 할 계획이다.
 
자원 재활용교육과 근검절약 실천의 생활화를 통해 자원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기르고, 더불어 수익금 일부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모금함으로써 나눔의 정신을 배울 수 있다.
 
박현식 박사는 “행복장터는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의미가 크고 앞으로도 자원이 부족한 미래 사회에 대비해 아나바다를 실천하는 행복동행 시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33-761-548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