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올림픽 앞두고 경관형성을 위한 전문성 배양 나서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4/10/31 [19:13]

강원도, 올림픽 앞두고 경관형성을 위한 전문성 배양 나서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4/10/31 [19:13]

(춘천=브레이크뉴스강원)
강원도는 2018평창동계올림픽과 더불어 국제회의 등 각종 국제 규모의 행사가 개최되는 가운데 강원도를 찾는 내․외국인들에게 강원도만의 특화된 경관을 보여줌으로서 강원도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여 나아가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강원도는 지금까지 마련된 제도적인 기틀을 토대로 앞으로 경관형성을 위한 실행력을 갖추고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전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강원도는 담당 공무원의 전문성을 배양하고 경관마인드 확대를 통한 경관정책의 실행력 확보를 위해 지난 10월 28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도 및 시․군 공무원을 대상으로 『강원도 경관 관계공무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경관뿐만 아니라 도시계획, 건축, 도로, 하천, 관광 등 각종 경관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공무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정된 경관법 해설, 경관심의 제도, 사전경관계획 등 경관제도에 대한 특강과 우수사례 발표, 선진지 견학 등이 진행되었다.
 
강원도는 워크숍을 통해 공무원들의 전문성과 실행력이 강화되어 강원도형 경관형성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