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고성 미시령 힐클라임 대회 열린다

"진도 여객선 침몰사고 감안, 대회를 간소화하여 진행할 계획"

이정배 기자 | 기사입력 2014/04/19 [22:46]

제9회 고성 미시령 힐클라임 대회 열린다

"진도 여객선 침몰사고 감안, 대회를 간소화하여 진행할 계획"

이정배 기자 | 입력 : 2014/04/19 [22:46]

(고성=브레이크뉴스강원)  더 바이크가 주관하고 고성군생활체육회가 주최하는 전국의 자전거 마니아들의 축제 「제9회 고성 미시령 힐클라임대회」가 4월 20일 고성군 미시령 옛길 구간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오전 8시 30분 토성면 복지회관에서 대회참가자 및 기관단체장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전 9시부터 10㎞ 개인전, 20㎞ 개인전 2종(싸이클·MTB 로드), 단체전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경기가 진행된다.
 
▲작년에 열린  제8회 고성 미시령 힐클라임 대회  모습   ©고성군


 
코스는 토성면복지회관에서 출발하여 신평리~성대리~잼버리장~대명리조트 후문에서 미시령 정상으로 오르는 총20㎞의 구간을 달려야 하며, 대회 집결지는 20㎞ 개인전·단체전 부문은 토성면복지회관, 10㎞ 부문은 대명리조트 후문 초소 삼거리이다. 특히 미시령 업힐에 앞서 12㎞를 달려야 하는 코스에는 앞에서 부는 맞바람과 4군데의 업힐이 금번 대회의 완주를 결정지을 것으로 보인다.
 
대회 관계자는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와 관련하여 사망자와 유가족을 애도하고, 생존자 조속 귀환을 촉구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간소화하여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oh@2018breaknews.com
ⓒ 브레이크뉴스강원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